요청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완료화면(완료메시지)이 나오기 전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
Q. 부정사용하시면 회원 영구정지됩니다
Q. 인증서버와 통신오류
Q. windows10에서는 보안을 낮추어 사용하셔야 합니다
Q. LOL, 사이퍼즈 이용 안내
Q. 패핑사용법
Q. 코드002,102 는 뭔가요?
Q. 에러코드 444 이용정지 상태는 뭔가요?
Q. 문화상품권 충전을 했는데 충전시간이 적게 들어왔어요!
Q. 와우아이피의  좋은점은?
Q. 무선 인터넷 사용중인데 서비스 가능할까요?
Q. 가입 하신 연락처와 상담시 연락주신 번호가 같아야 상담 가능 합니다
Q. 게임 로그인시 접속 지연(요청시간초과) 해결방법
Q. 접속종료시 꼭 '로그아웃' 버튼 누르고 종료해주세요.
Q. 승인처리는 언제되나요? 승인처리 해주세요!
Q.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Q. 코드 101 오류
Q. 런처오류(통신장애 등)시 조치방법
Q. 적립시간 유효기한
Q. 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
Q. 서비스 이용방법 및 결제